2023년 10월 23일 월요일

100문 1답 (전 CCC 총재, 고(故) 김준곤목사) ​갈 2:20

 1001 (전 CCC 총재, 고(故) 김준곤목사) (갈 2:20)

한국 대학생선교회 (CCC)를 창립하시고 평생을 젊은이들을 위한 복음 사역을 위해 살아오신

영원한 청년, (故) 김준곤 목사님이 가르쳐준 100문 1답이다.

100가지질문이 있어도, 오직 하나 [예수 그리스도]이다.

우리 인생에도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도 오직 하나. 예수 그리스도이다.

(그 중에서 몇가지를 소개한다)

내 인생의 주인은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우리가 살아야 하는 삶의 이유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

나는 지금, 여기 있는가? 예수 그리스도

인생의 목표는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

누구에게 가야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는가? 예수 그리스도

영생을 얻을려면 누구를 믿어야 하는가? 예수 그리스도

원수라도 사랑할 수 있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

절망에서 소망을 얻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

죽어가는 사람에게 전해 줄 가장 기쁜 소식 ? 예수 그리스도

행복한 가정이 되는 비결은? 예수 그리스도

좋은 부모가 되는 비결은? 예수 그리스도

좋은 자녀가 되는 비결은? 예수 그리스도

좋은 정치를 할 수 있는 비결은? 예수 그리스도

올바른 교육은 할 수 있는 비결은 ? 예수 그리스도

부자들이 들어야 할 메시지는? 예수 그리스도

가난한 사람들이 들어야 할 메시지는? 예수 그리스도

어린 아이가 가장 먼저 배워야 할 분은? 예수 그리스도

청소년들이 꼭 따라가야 할 분? 예수 그리스도

사회 범죄가 줄어지고 없어지는 비결은? 예수 그리스도

정치가들이 배워야 할 지도자는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죄수들이 배워야 할 분이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북한 사람이 들어야 할 분은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역사의 주권자는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최후 심판자는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우리를 죽음에서 부활시켜 주시는가? 예수 그리스도

사탄, 마귀심판하시는 분은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일본 사람에게 먼저 전해야 할 것이 무엇입니까? 예수 그리스도

중국 사람에게 먼저 전해야 할 것이 무엇입니까? 예수 그리스도

전 인류에게 먼저 전해야 할 소식은 무엇입니까? 예수 그리스도

나를 위하여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신 은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시는 분은? 예수 그리스도

민족 복음화 비젼은? 예수 그리스도

조국 평화 통일의 길은? 예수 그리스도

이요 진리생명되신 분을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내 인생궁극적 목표는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의 목자입니까? 예수 그리스도

이 세상에서 가장 존귀한 이름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

내 인생 진정한 주인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의 반석이시고, 영원한 도움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이 세상 끝 날까지 나와 함께 하시는 분이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의 아픔을 아시는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의 고민을 아시는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의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는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 나에게 참 평안을 주시는가? 예수 그리스도

내가 죽을 때, 누가 나를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가? 예수 그리스도

우리를 죽도록 사랑하시는 분은 누구이십니까? 예수 그리스도

우리가 죽도록 사랑해야 할 분은 누구입니까? 예수 그리스도

그래서 영원히 찬송받으실 분은 누구이신가? 예수 그리스도

(결 론)

100문이 아니라, 1,000문 그 이상질문이 있어도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이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항상 예수님께 묻고, 예수님으로부터 해답을 받으며 사시기를 축원드립니다.

[ 내 인생의 모든 정답오직 예수 그리스도! ]

(갈 2:20) 내가 그리스도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