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1일 월요일

가장 위대한 발견 ​ / 딤전 1:15

 가장 위대한 발견 (딤전 1:15)

에든버러 대학교의 제임스 심프슨 경은 [진통제]를 발견해서

고통 없이 수술을 받게 했던 사람이다.

그것은 의학계노벨상감이고, 대 발견이었다.

그의 강의 시간에 한 학생이 노교수 심프슨 경에게 물었다.

교수님, 선생님의 삶에 가장 뜻 깊은 소중한 발견 한 가지를 들라고 하면,

무엇을 들겠습니까? 라고 물었다.

그는 한참 동안 머리를 숙이고 생각하다가 이렇게 대답하셨다.

나의 삶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발견내가 죄인이라는 사실과

예수님나의 구주라는 사실을 발견한 것일세 라고 대답했다.

그렇습니다.

모든 인생발견해야 하고, 깨달아야인생 최대의 발견은 :

[내가 죄인이라는 사실과 예수님나의 구원자라는 사실이다.]

이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롬 3:10) 기록한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롬 3:23) 모든 사람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딤전 1:15) 미쁘다 모든 사람이 받을만한 이 말이여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죄인 중에 내가 괴수니라

(눅 5:8) 시몬 베드로예수의 무릎 아래 엎드려 가로되,

주여, 나를 떠나소서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하셨다.

(막 2:17)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부르러 왔노라

(요 1:12-13) (어떤 죄인이라도, 예수님을)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요 3:16) 하나님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 1.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와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2. 큰 죄악에서 건지신 주 은혜 고마와

나 처음 믿은 그 시간 귀하고 귀하다

블로그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은 내가 죄인임을 고백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에 영접하여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이 세상을 마치는 날, 주님이 예비하신 천국에 들어가 주님과

함께 영생복락 누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