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5일 금요일

누구의 믿음이 더 좋은가? (유우머)

누구의 믿음이 더 좋은가? (유우머)


역설 같은 웃지 못할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어느 동네 교회 바로 앞에 술집이 있었다.

교인들이 그 술집 주인에게 찾아가서 [이사]가라고 해도 이사가지 않는다.

그래서 성도들은 이 술집[이사]가도록 기도를 시작하였다.

그런던 어느 날, 술집이 났다.

문제는 그 술집에서는 교회가 기도해서 이 난 것이라고

교회를 대상으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재판을 걸었다.

재판할 때 술집 주인은 주장하기를 :

“교회에서 기도하여 그렇게 되었다”고 주장하였다.

교회 측에서는 그럴 리가 없다고 반박하였다.

재판장이 교인들에게 물었다.

“술집 이사가게 해 달라고, 기도한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렇다고 대답하였다.

재판장은 그러면 그 기도응답될 줄 믿고 기도했느냐? 고 물었다.

교인들은 침묵을 지켰다.

재판장 "어떻게 당신들은 불신자, 술집 주인보다 믿음이 없습니까?"라고

말했다고 한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