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2일 일요일

하나님, 만나는 길 / 요 14:6, 3:3-5, 마 5:8, 행 20:21.

 하나님, 만나는

(요 14:6, 3:3-5, 마 5:8, 행 20:21)

모든 것은 만나는 길정해져 있다.

무슨 말인가 하면 :

로 만나고,

소리로 만나고,

냄새로 만나고,

색깔으로 만난다.

사람어떻게 만나는가?

사람은 인격으로 만나야 진정한 만남이 된다.

스치고, 얼굴만 본다고 만난 것은 아니다.

인격적 교제가 있어야 인간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그렇다면, 이신 하나님어떻게 만나는가?

으로만 만날 수 있다. 다른 길로는 만날 수 없다.

문제는 인간의 이 죽었다.

이 말은 영이 없다는 말이 아니라, 영의 기능죽었다는 말이다.

그래서 예수님 믿고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고,

영혼거듭나야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

육신의 눈으로는 이신 하나님을 결코 볼 수 없다.

(요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이요 진리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3:3-5)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사람이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또한, 마음이 어지럽고, 로 가리워져 있으면, 하나님을 볼 수 없다.

그래서 주님이 산상수훈에서 말씀하셨다.

(마 5:8) 마음이 청결한 자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볼 것임이요

정말, 하나님만나고, 하나님뵙고 싶습니까?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믿으세요.

그러면,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행 20:21)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증거한 것이라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길은 회개믿음이다.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 소망 가운데 사시기 바랍니다.

주 안에서 하나님의 생명이 넘치는 영생의 삶을 살다가, 어느 좋은

그 날 아침에, 주님이 부르시면 주가 예비하신 천국에 들어가서,

주님과 함께 영생복락 누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