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0일 일요일

▣ 아이젠하워 대통령, 임종 직전에 받은 구원 / 계 21:8, 요 1:12, 3:16, 5:24, 엡 2:8, 롬 10:9-10.

 아이젠하워 대통령, 임종 직전에 받은 구원

(계 21:8, 요 1:12, 3:16, 5:24, 엡 2:8, 롬 10:9-10)

드와이트 데이비드 아이젠하워 (1890. 10. 14.~1969. 3. 28)는

미국의 34대 대통령 (1953~1961)이었다.

그가 마지막 임종의 시간을 맞이하고 있었다.

마침 그 때, 빌리 그래함 목사님이 찾아와 30분간 면회 시간을 마치고 나오려고 하자,

[아이젠하워]빌리 그래함 목사의 손을 잡으며 조금 더 있다가 가라고 하는 것이었다.

"아니, 하실 말씀이 있으십니까?" 라고 물었다.

[아이젠하워]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어떻게 하나님을 만나야 할지, 확신이 없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이 아이젠하워의 마지막 부탁입니다."

그래서, 빌리 그래함 목사성경을 꺼내놓고, 하나님의 복음을 전했다.

인간어떻게 죄 사함을 받을 수 있으며,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으며,

어떻게 인간구원을 받고, 영생을 얻어 천국에 갈 수 있는지 복음을 전하셨다.

"선행으로 구원받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무슨 업적이 있다고 하나님 앞에 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모든 노력죄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때문에,

하나님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셨습니다.

내 모든 지나간 날의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나의 구주주님으로

영접하고, 그 분을 믿는 순간,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젠하워]는 미국의 대통령이었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인간으로서 겸손하게 예수 그리스도구주주님으로 영접하였다.

함께 영접 기도가 끝났을 때, [아이젠하워]가 마지막 말을 남겼는데,

"빌리 목사님, 감사하오 나는 이제 준비가 되었소!"

그렇게 그는 구원을 받고, 세상을 떠났다.

구원 얻는 단 한 가지 조건예수 그리스도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거절하거나,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안타깝게도 구원을 받지 못하고 지옥으로 가게 될 것이다.

(계 21:8)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유황으로 타는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그러나, 여기에 복된 소식이 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 집구원얻으리라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

(요 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결 론)

구원의 길복잡하거나 어려운 고행의 길이 아니다.

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나의 구주주님으로

영접하고 믿기만 하면, 구원선물로 주어지는 것이다. (엡 2:8, 롬 10:9-10)

이것이 복음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