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9일 토요일

누가 나를 노려보고 있다. / 히 9:27, 롬 6:23, 요 3:16, 엡 2:8.

누가 나를 노려보고 있다.

(히 9:27, 롬 6:23, 요 3:16, 엡 2:8)

어떤 사냥꾼이 있었는데, 그 사냥꾼이 독수리를 잡으려고 화살을 겨누면서

독수리응시하고 있었다. 그런데 독수리는 자신이 죽을 줄도 모르고

어딘가를 노려보고 있었다. 독수리을 잡으려고 노려보고 있었다.

사냥꾼이 을 쳐다 보았더니, 도 어딘가를 노려보고 있는데,

은 꼼짝도 하지 않고 개구리노려보고 있었다.

개구리도 마찬가지로 꿈쩍 않고 뭔가를 노려보고 있었는데,

개구리무당벌레를 잡으려고 노려보고 있었다.

무당벌레도 꼼짝않고 있었는데, 진딧물을 잡아먹으려고 노려보고 있었다.

사냥꾼은 그 순간, 독수리를 잡으려고 했던 화살내려 놓고,

슬그머니 자신의 뒤를 돌아보았다.

'혹시 누가 나를 잡아 먹으려고 노려보고 있는 것은 아닐까?'

사냥꾼의 눈에는 아무 것도 보이지는 않았지만,

항상 이 사냥꾼을 따라 다니며 노리고 있는 것이 있었다.

그것은 다름 아닌 [죽음의 권세]이다.

모든 인간[죽음]에 의해 잡아 먹힐 수밖에 없는 존재이다.

남녀노소, 빈부귀천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죽음이라는 것이 따라다니다.

모든 사람은 죄의 대가(代價)로 인해 죽음을 피할 수 없다. (롬 6:23)

(롬 6:23) 의 삯은 [사망]이요.

(히 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죽음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우리 인간에게 있는 죽음의 문제해결해 주기 위해서,

하나님의 아들성육신하여 오셨는데, 그 분이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요 1:14)

감사하게도,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성령의 역사로 인하여,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죽음의 문제]해결 받았다.

예수님은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죽음에서 다시 살아나셔서,

우리의 구세주가 되셨고, 인류의 산 소망이 되셨다. (벧전 1:3)

이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믿기만 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요 1:12)

죽음의 문제해결되고(요 3:16), 구원받고 영생선물로 받는다. (엡 2:8-9)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엡 2: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롬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요 11:25-2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결 론)

나를 잡아 먹으려고 노려보고 있는 죽음의 권세 그 뒤에는 죽음이기신,

예수 그리스도부활의 권세가 있다. (할렐루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 나의 그리스도, 나의 생명, 나의 주님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내 인생의 주인이시요, 이시다.

그래서, 항상, 주님을 높이고, 주님을 자랑하며, 주님의 영광만을 위하여

사는 것이 내 인생의 목적이다. (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