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2일 일요일

[코로나 19]로 인하여 주신 말씀


[코로나 19]로 인하여 주신 말씀

시편 16:1
하나님이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하나이다

시편 57:1
하나님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시고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내 영혼이 주께로 피하되 주의 날개 그늘 아래서 
이 재앙이 지나기까지 피하리이다

시편 14:6
오직 여호와는 그 피난처가 되시도다.

시편 46: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시편 91:1-4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저가 너를 새 사냥군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저가 너를 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날개 아래 피하리로다

역대하 7: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하나님만이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니,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주의 날개 아래로 피하나이다.
하나님이시여 !
우리를 긍휼히 여기소서. (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