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0일 월요일

인생의 네 기둥, 4D



인생의 네 기둥, 4D



◉ 4D 가 무엇인가?
1) Dream : 꿈 (비젼)
2) Direction : 방향(方向)
3) Devotion : 헌신(獻身)
4) Discipline : 훈련(訓練)


사회에 영향력을 끼치고 가치있는 인생을 산 사람들을 보면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ㄱ) 마르티 루터 킹 목사는 꿈(Dream)이 있었다.
ㄴ) 빌리 그래함 목사는 영혼 구원을 위한 열정이 인생의 방향(Direction)으로 있었다.
ㄷ) 마더 테레사 수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헌신(Devotion)이 있었다.
ㄹ) 요한 웨슬리 목사는 어릴 때부터 가정에서 신앙 훈련(Discipline)을 받았다.


◉ 예수님에게도4D가 있었다.
예수님의 사역과 비유의 말씀들은 하나님 나라에 대한 이었다.
예수님이 내가 곧 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천국으로 가는 분명한 방향을 제시하셨고,
인류 구원이예수님 인생과 사역의 분명한 방향이었다.
제자들의 발을 씻어주시면서 헌신의 본(本)을 보여 주시기도 하시고,
마지막에는 십자가에서자신을 속죄제물로드려 헌신하셨다.
예수님은 3년 동안 제자들을 말씀과 실생활에서 제자 훈련을 하셨다.


우리도 하나님 나라를 위한 4D가 있어야 한다.
지금, 코로나 19 펜대믹으로어려운 상황이지만, 집에 4기둥이 있듯이,
내 인생에도 4D라는 4가지 기둥을 내 삶의 중심축으로삼고살아가면,
인생이 흔들리지 않고시간을 낭비하지더 않고 가치있고 영향력있는 인물로 
살게 될 것이다.

[디모데전서 4:16]
네가 네 자신과 가르침을 살펴 이 일을 계속하라
이것을 행함으로네 자신과 네게 듣는 자를 구원하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