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9일 수요일

“Not I, but Christ”

 

그리스도인의 삶이란? 



그리스도인이란?

예수님은 나를 구원 해 주신 하나님의 아들이시요, 나의 구원자로 영접하고,

예수님을 내 인생의 주님으로 모시고, 사는 사람이다.

그러니까, 이제 부터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가 사는 삶을 사는 것이다.

한 마디로 “Not I, but Christ” 이다.

다시 말해서, 내가 예수님을 위해 무엇을 하려고 하지 말고,

예수님이 나를 통해 살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Faith is not trying to live for Jesus ; but allowing Jesus to live through you)

나는 죽고, 그리스도가 나타나는 것이다.

예수님처럼 꿈 꾸고, 예수님처럼 생각하고, 예수님처럼 말하고,

예수님처럼 행하고, 예수님처럼 순종하고, 예수님처럼 섬기고,

예수님처럼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작은 예수가 되는 것이다.

​​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예수님께서 당신 안에 사시는 것이다.

(Christianity is not religion, it is Jesus living you)

이러한 성도가 되기 위해서 우리들은 매일 매일의 삶 속에서, 사도 바울처럼 :

“Not I, but Christ”(갈 2:20)를 날마다 고백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한번 우리 마음에 들어오셨으면, 당신의 집 주소를 절대 바꾸지 않고, 떠나지 않으신다.

(When your heart is Christ’s home, He doesn’t change address)

(히 13:5) 내가 과연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과연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우리가 부족해도, 주 예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넉넉히 승리 할 수 있다.

“Not I, but Christ” (내가 아니고, 예수님) 이라는 믿음의 좌우명으로 살면,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이런 귀한 삶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