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의 삶이란?
그리스도인이란?
예수님은 나를 구원 해 주신 하나님의 아들이시요, 나의 구원자로 영접하고,
예수님을 내 인생의 주님으로 모시고, 사는 사람이다.
그러니까, 이제 부터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가 사는 삶을 사는 것이다.
한 마디로 “Not I, but Christ” 이다.
다시 말해서, 내가 예수님을 위해 무엇을 하려고 하지 말고,
예수님이 나를 통해 살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Faith is not trying to live for Jesus ; but allowing Jesus to live through you)
나는 죽고, 그리스도가 나타나는 것이다.
예수님처럼 꿈 꾸고, 예수님처럼 생각하고, 예수님처럼 말하고,
예수님처럼 행하고, 예수님처럼 순종하고, 예수님처럼 섬기고,
예수님처럼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작은 예수가 되는 것이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예수님께서 당신 안에 사시는 것이다.
(Christianity is not religion, it is Jesus living you)
이러한 성도가 되기 위해서 우리들은 매일 매일의 삶 속에서, 사도 바울처럼 :
“Not I, but Christ”(갈 2:20)를 날마다 고백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한번 우리 마음에 들어오셨으면, 당신의 집 주소를 절대 바꾸지 않고, 떠나지 않으신다.
(When your heart is Christ’s home, He doesn’t change address)
(히 13:5) 내가 과연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과연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우리가 부족해도, 주 예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넉넉히 승리 할 수 있다.
“Not I, but Christ” (내가 아니고, 예수님) 이라는 믿음의 좌우명으로 살면,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이런 귀한 삶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아 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