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0일 토요일

아직, 희망이 있다. (There is Hope, still)



  아직, 희망이 있다. 
(There is Hope, still)

                                                                                                        플랫 바우어
 
오르막 길은 몹시 가파르고
길을 알려주는 표지판은 아직 보이지 않을 때
 
뒤 돌아 보는 것이 오히려 편안하고
앞을 내다보기가 두려워질 때
 
태양은 숨어버리고 햇빛의 따사로움은 사라졌을 때
두터운 구름 속에서 달이 빛을 잃고 있을 때
 
성금요일과 같은 고통스러운 날이 닥쳐서
모든 것이 사라진 것처럼 보일 때
 
부활절은 꿈만 같아서 더 이상 앞으로 나갈 수 없을 때
하늘은 온통 구름으로 덮혀 있고
 
흰눈이 모든 산 기슭을 넘었을 때
모든 사람이 다 배신했을 때 일지라도
 
There is Hope, still.
아직, 희망이 있다.


(롬 12:12)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라.

(시 62:5)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시 71:5) 주 여호와여 주는 나의 소망이시요 나의 어릴 때부터 의지시라

(시 71:14) 나는 항상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 더욱 찬송하리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